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철남자 입니다.

오늘은 배곧신도시에 떡볶이 전문점 [ 미스떡볶이 ] 후기를 남겨드릴까 합니다.

떡볶이를 좋아해서 여러 떡볶이를 먹다가 오늘은 처음 먹어보는 떡볶이에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밝은 매장입니다

요새 트렌드에 맞게 네온싸인도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여성들과 학생들 타겟을 한 듯 합니다.

이제 궁금하신 메뉴와 가격대를 살펴볼텐데요.

기본 떡볶이인 미스떡볶이는 저렴한가격으로 학생들에게도 인기겠네요

토핑도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어려울 듯 합니다..ㅋㅋ

싱싱해물떡볶이와 탕슉가득떡볶이 중 고민했었는데 우리는 탕슉으로 결정 했습니다.

사진은 메뉴 먼저 보여드리고 밑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치즈페이지네요 로제치즈떡볶이도 땡기는데요~?

눈꽃치즈는 마치 피자 비쥬얼이네요~

사이드메뉴와 세트메뉴입니다.

이번에는 튀김메뉴입니다.

탕수육 굷기가 조금 아쉬웠던..탕수육이었네요..

가격대비 당연한거겠지만..그래도 육식동물인 저한테는..ㅋㅋㅋ

같이 시킨 치킨&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이 즁말 맛나더라구요 짭짭할니

요건 참치 왕 주먹밥 증말 큽니다 실제로 보면.

치즈폭포 영상입니다. 따로 추가한 토핑! 

저 영상을 자신의 sns의 올리면 서비스로 준다는 사장님의 아주 좋은 마인드!

양도 넉넉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습니다~

맛은 우리는 매운맛을 시켰는데요. 생각보다는 덜? 매웠습니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아는 엽떡보다는 안 매웠습니다.

배곧신도시에는 제가 알기론 아직 동매문엽기떡볶이가 안 들어왔으니

미스떡볶이를 찾아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도 메뉴도 다양하니 오히려 취향에 맞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배곧신도시 떡볶이 전문점 '미스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