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남자의 단골메뉴 쌀국수 매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친구가 먹을만하다고 데려간데입니다.

장소는 인천 남동구 서창동입니다.

서창동은 요새 상권이 아주 활발해지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 서창동에 자리한 쌀국수전문점 '아이포'서창점

제일 기본인 메뉴판 부터 찍어주는 센스~~

뒤에는 음료와 주류 메뉴도 있었지만 점심이라 내가 안 먹으므로 찍지도 않았다.ㅎㅎㅎ

아이포 쌀국수의 마음~

베트남 정통 하노이식을 추구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자리잡은 쌀국수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더 잘 맞는다는 내용이다.

매장 분위기는 베트남 분위기의 아이템들이 곳곳에 보인다.

지난번 Emoi 구월점에도 그렇듯

매장 인테리어의 포인트칼라는 비슷한 것 같다~

베트남 스러운 민트와 원색들의 조화~ 

2018/04/22 - [먹방] - 구월동로데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 Emoi ] 솔직후기

제일 먼저 나온 짜조~ 바삭한 식감과 야채가 가득차있어 가성비가 아주 끝내주는 애피타이저였다.ㅋㅋ

차례대로나오는 양지 쌀국수~

'껌땀' 이라는 돼지고기 덮밥?

우선 계란 반숙에서 가산점을 주었고 소스맛이 아주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전체적인 맛의 조화도 훌륭한 맛 이었다~

'분보싸오' 라는 비빔 쌀국수 이다.

저 싱싱한 고수를 보라~

비빔쌀국수도 완전 내 스퇄~~

크 또 침이 고이네...

전체 샷입니다~

맛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서창 아이포입니다~

자신있게 맛으로는 추천드려요~!

매장 내부 후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후문의 모습입니다.

총 평을 하겠습니다.

맛은 인천에서 제일 먹을만 했던 쌀국수 였습니다.

메뉴의 다채로움도 좋았고 모든 메뉴가 다 마음에 들었네요~

한 가지 아쉬웠던건 주문한 음식이 아주 오래걸렸습니다.

배고팠던 점심시간이었기에 홀에 사람도 많았기에 그럴 수 있지만..

이건 좀 아쉬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