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들의 추천으로 배송난이 시작된 

세방황칠족발 을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기본배송은 한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배송을 시키고 잊고 있던 중 

집에 들어오는길 택배상자(아잇그박스) 를 발견하였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많은 리뷰영상에서 봤듯이 먼저 배송지연에대한 양해의 손편지 글이 보이네요~

물론 인쇄판이지만 원본은 손글씨로 되있고 싸인까지 보이니 진심이 느껴집니다. 

배송기간은 넉넉히 3달을 잡는데 준비가 되는데로 보내주다보다~

나는 한 달만에 배송을 받았다.

그리고 서비스로 넣어주시는 비빔면 한 봉~ 센스~^^

식품들은 보통 별도의 배송료가 있기때문에 한 번 시킬때 여러개를 시키는게 이득이다~

나는 3팩을 시켰다. 새우젓과 와사비장도 하나씩 준다~

물론 아이스팩도 잘 포장되어 옵니다.

이렇게 양해의 글도 보이고 뒤로는 레시피가 적혀있는 족발을 즐길 수 있는 팁을 알려준다.

나는 온족을 좋아하기 떄문에 한 팩을 꺼내어 바로 냄비로 직행~

포장째 끓는 물에 3분정도만 살짝 익혀준다~

꺼내어 포장을 뜯은 모습이다 아주 쫀득쫀득하다.

콜라겐들이 끈적끈적하니 점성이 장난아니다.

이거는 한팩을 썰은 모습이다.

앞다리로 이루어져있고 가격도 저렴하며 양도 꽤 뛰어나다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로 또 유명해진 제품이다.

부드러운 살~ 온족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껍데기 부분도 쫀득쫀득하니 아주 취향저격이었다.

다음번 먹을때는 냉동된 제품을 그냥 하루전 꺼내놓고 바로 썰어 먹을 수 있는 냉족을 먹을 예정이다.


세방황칠족발

앞다리로 이루어진 족발로 맛도 괜찮다. 그런 배송기간을 기다릴 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여유있게 배송을 시켜 먹기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