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6일 금요일 통신장애로 sk텔레콤 쓰는 사람들은 많은 불편을 겪었다
물론 나도 SK텔레콤 고객 중 하나였다
그러던 중 스마트빌이라는 어플로 메세지가 하나 도착했다.
SKT 에 사과문.
내용은 이렇다.
이틀치 요금을 감액해준단다.
그래 이거라도 보상을 해준다는게 어디냐라는 생각과
사과문을 보내준게 어디냐라는 생각이 드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정말 통화를 필요로하는 직업의 종사자들은
저 보상으로 만족을 해야되나 이틀치 보상이라.
금액으로 따지면 6~7천원 되는 금액인데
위안이 되려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당일 친구들끼리 단체톡방에서
이러한 얘기를 하였다.
억지얘기지만 저 당시 마지막 통화가 필요했던 사람이 있었음 어땠을까라는 생각..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그런 상황..
힘이 없는 소비자 고객으로서 바란다.
특히 경쟁사가 현저히 적은 3대통신사 등 여러 대기업에게
국민들의 선택권이 별로 없는 회사들인 만큼
이 같은 실수가 다시는 없기를 바라면서
또 한편으로는 아주 먼 미래에는 다른 통신사들도 여럿 설립됬으면 하는 바램도 든다.
대한민국 화이팅!
'혼잣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셀 건전지 최대화?? 인간 건전지?? (1) | 2018.06.18 |
---|---|
석가탄신일 문학경기장 우천 속 SK와이번스 6연패... (0) | 2018.05.24 |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CGV 4DX 후기 ( IMAX 추천 ) (2) | 2018.05.03 |
SK텔레콤 통화량이 많아 연결 먹통 (0) | 2018.04.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