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철남자 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오네스타 내에 있는 거궁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새 트리플스트리트와 현대아울렛 근처에 오네스타라는 주상복합 건물이 

떠오르고 있다기에 출발해보았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참고로 주차요금은 아직 무료랍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참 맛있는게 많다라는 생각과 함께 올라갔습니다.ㅎㅎㅎ

오네스타라는 건물은 홈플러스와 현대아울렛과 연결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꽤 있는 

건물이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와도 직접적으로 연결은 안 되어 있지만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트리플 스트리트로 이어져 있습니다.

추후에 정말 핫 플레이스가 되겠군요

하지만 주말에는 교통체증이 엄청 심하겠네요 ㅎㅎㅎ

거궁 입구에 웨이팅 손님들도 많습니다.

저기 보이는 모니터에는 아마 룸예약현황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커다란 전광판 메뉴도 한 컷 찍고 들어가봅니다~

나의 짝이 간장게장정식이 먹고싶다 하여 우리는 간장게장 정식을 시켰습니다.

룸들이 보이네요 가족모임, 회식, 상견례 등 괜찮을 장소일 것 같습니다.

기다리다보니 간장게장 정식이 도착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저 멀바우색에 테이블상판째로 카트에 실어 서빙을 해준답니다.

한 번에 저상태로 세팅이 되는거죠

아이디어가 참 좋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간장게장정식의 가격은 1인당 30,000 원 !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기대가 컸기에 도전을 해보았네요

사실 나의 짝이 몇 일 전부터 간장게장이 먹고싶다 노래를 불러서........ㅋㅋㅋ

얻어먹을 수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한 후기로는 간장게장의 맛은 깔끔했습니다.

짜지도 않고 깔끔한 맛!

게 살도 튼실하고 하지만 별로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차라리 저 반찬 그대로 그냥 정식을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우리도 다 먹고 그 얘기를 하였지요.

다음에 다시 오면 그냥 정식을 먹자고.

1인분에 15,000원 입니다. 

간장게장 정식의 반값이죠

그 외 반찬들은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비지와 감태!

요 두가지 반찬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메인보다는 기본찬을 추천드리는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